회사소개

회사개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아웃 소싱 기업

각 분야 최고의 인재들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필드 서비스, 최첨단 다이렉트 메일,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현황

회사명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설립년도 2001년 5월
* 2009년 8월 CIC코리아에서 사명변경
소재지 (140 - 111) 서울 용산구 원효로 90길 11 (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더프라임타워 21층
자본금 53억원
총자산 845억원
사업거점 남영, 서울시티센터, 잠실, 관악, 구로, 종로, 성남, 부산
사업내용 · Contact Center Service
· Field Service
· Direct Mail Service
· Digital Marketing Service

연혁

2015
  1. 11Field Service 대구 센터 오픈
  2. 09Field Service 부산 센터 오픈
  3. 05남영센터 오픈 및 본사 이전
2014
  1. 11부산센터 이전
2013
  1. 12잠실센터 구축
  2. 08EC사업 개시
  3. 05인터파크 CS 인수 합병
2012
  1. 05디지털 마케팅 사업 개시
2011
  1. 12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2. 09종로센터 구축
  3. 05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4. 01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1. 05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2009
  1. 08인우기술 합병
2008
  1. 12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2. 06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국내 콜(컨택)센터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2006
  1. 12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2. 02서초센터 구축
2005
  1. 09방배센터 구축
2004
  1. 09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1. 09COPC 2000획득
  2. 04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1. 04논현센터 구축
2001
  1. 04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 04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 ~

DACOM 콜센터 운영개시